Web

Osung Website

제작년도 : 2017
역할 : 기획 / 디자인 / 퍼블리싱
참여도 : 100%

웹사이트 방문하기

본문

모바일, 태블릿, 데스크탑에서 모두 동작하는 반응형 웹사이트입니다.
"오성"이라는 회사명에 맞게 5개의 기본 컬러로 다채로운 느낌을 더해 기존 물류회사와는 차별화된 느낌을 유도했습니다.
로고에 쓰인 포인트 컬러가 너무 강한 레드여서 로고의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가기 보다는, 클라이언트가 제시한 컨셉과 어울리는 컬러에 초점을 맞춰서 선택했고, 많은 컬러로 인해 너무 촌스럽지 않도록 플랫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컬러들로 선택했습니다.
추가로 그라데이션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여러 컬러가 보다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했습니다.

19d12f50adac89a38f871d1ceca043fd_1522373265_0889.jpg


sub pages

서브 페이지

기본적으로 사용한 컬러들이 팝한 느낌이 있어서 서브에선 일러스트보다 이미지를 사용하여 유치해지지 않고 감각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특히 레이아웃이 겹치는 디자인과 테두리 요소를 활용했습니다.

19d12f50adac89a38f871d1ceca043fd_1522379365_0365.jpg
19d12f50adac89a38f871d1ceca043fd_1522379380_2928.jpg
19d12f50adac89a38f871d1ceca043fd_1522379391_9828.jpg
19d12f50adac89a38f871d1ceca043fd_1522379402_7951.jpg